메인메뉴

PC_S_전화상담버튼PC_S_카톡상담버튼PC_S_의료진상담버튼PC_S_지점안내버튼

공지사항

단아안과 함께한 '찬데서 자지마' 버스킹 공연이 성황리에 끝났어요.

 

 

안녕하세요, 단아안한의원입니다.

어느덧 추석 한가위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그만큼 가을과 겨울이 더 가까워졌다는 말이겠죠?

 

일전에 전달드렸듯 지난 9월 19일 서울 청계천 오간수교 수변무대에서 단아안한의원과 가수 민열이 함께하는 유기동물 후원 버스킹 공연이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버스킹은 백여 명이 넘는 시민들과 심지어 외국인 관광객들까지 함께 한 매우 성공적인 공연이었는데요.

시민들의 유기동물 보호 및 구호에 대한 관심과, 버스킹이라는 뉴 트렌드 문화공연에 대한 관심이 서로 시너지 작용을 해 더 큰 호응을 얻었던 것 같습니다.

 

아울러 이런 관심은 각종 언론에서도 가져주셨는데요. 당일 현장에는 세계일보를 비롯한 신문사 기자님들이 찾아주셨고, 저희 단아안한의원 각 원장님들도 함께해주셨습니다.



또, 이번 공연을 통한 후원금을 전달할 곳인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의 임성규 사무국장님도 직접 참석해주셨는데요.

이날 양주시청에서 행사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사실 이날 공연에는 우여곡절도 있었는데요. 대여한 앰프스피커가 실외용이 아닌 실내용으로 잘못 배송되었고, 심지어 마이크대는 온데 간데 없이 사라지기까지...


비록 이런 난관이 있었지만, 우리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민열 씨는 빼어난 가창력으로 앰프스피커 문제를 극복하고, 마이크대는 카메라 삼각대를 응용한 대처로 위기를 넘기기도 했습니다. 또, 저희 사랑의 온도계도 당일 강한(?) 바람의 영향으로 청계천 물과 두 번이나 만나고 나오기도 했고요.


 

이처럼 미숙한 점이 많긴 했지만, 취지와 마음만큼은 누구보다 프로페셔널했던 이번 '찬데서 차지마' 버스킹 공연.

앞으로도 이와 같은 문화행사 등 다양한 영역에서 모두와 함께할 수 있는 단아안한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단아안한의원

등록일2015-09-21

조회수5,703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