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PC_S_전화상담버튼PC_S_카톡상담버튼PC_S_의료진상담버튼PC_S_지점안내버튼

단아안한의원에서 유기동물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어요.

 

 

안녕하세요. 단아안한의원입니다. 10월의 첫 번째 월요일을 다들 잘 맞이하고 계신가요??!

이제는 날씨가 선선함을 넘어서 쌀쌀함이 느껴지는 정도네요. 10월에 접어들자마자 내린 가을비로 인해 이제 정말 완연한 가을이 된 것 같습니다.

이런 때 옷깃을 잘 여미셔서 면역력도 지키고, 구안와사도 피하셔야 한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그렇지만 쌀쌀함만 느껴서야 되나요. 그래서 저희 단아안한의원이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기억들하시나요?! 지난 919일 청계천에서 열렸던 찬데서자지마공연을!!


(공연 내용 보러가기)

 

당시 청계천 오간수교에서 저희 단아안한의원과 가수 민열이 함께했던 유기동물 후원 버스킹 콘서트 찬데서자지마는 많은 시민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막을 내릴 수 있었고, 사랑의 온도계는 순식간에 가득찼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101일 단아안한의원 원장님들이 사단법인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를 찾았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그 가득 찬 시민들의 온정을 한데 모아 추운겨울 길거리를 방황할 유기동물 구호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비록 당일 추적추적 내리는 가을비로 인해 기온은 차가웠지만, 유기동물을 위한 저희 단아안한의원과 시민들의 온정은 그것을 이겨내고도 남았죠.

 

 

이날 단아안한의원 네트워크를 대표해 마포점 김진아 원장님과 구로점 이상진 원장님이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 임성규 사무국장님께 후원금을 전달하는 조촐한 시간을 가졌는데요.

 

물론 단순히 후원금을 전달하는 것에서 끝내는 그런 단아안한의원 아닌 거 다들 아시죠?!

 

원장님들께서는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 내부 유기동물 보호시설을 돌아보고 왜 이들이 도움이 필요한지, 어떤 관심이 필요한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실로 살아있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이날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 임성규 사무국장님은 이번처럼 진정성 있는 후원의 손길을 건내주신 것은 단아안한의원이 처음인 것 같다. 특히 문화공연과 유기동물을 엮어냈다는 점에서 후원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 앞으로 유기동물 보호에 대한 홍보방안의 길을 찾은 것 같은 기분이다라면서 단아안한의원이 앞으로도 이런 진정성 있는 모습을 계속 간직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이번 저희 단아안한의원의 후원금은 추운 겨울을 보낼 유기동물을을 위한 난방비 및 간식비로 쓰일 예정인데요. 저희의 작은 마음이 따뜻한 온정의 결실로 변모하는 모습, 다시 전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단아안한의원

등록일2015-10-05

조회수5,292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