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PC_S_전화상담버튼PC_S_카톡상담버튼PC_S_의료진상담버튼PC_S_지점안내버튼

단아안 컨퍼런스 49회

제 49회
‘단아안한의원 뇌신경과 이명·난청 연구 상반기 결산‘
구안와사·뇌신경 질환 집중치료 단아안한의원이 17년 상반기 결산 컨퍼런스를 개최했습니다.
지난 19일 이번 상반기 결산 컨퍼런스는 제 49회 정기 연구회(컨퍼런스)와 겸해 진행됐으며,
2017년 상반기를 돌아보고 특히 이명과 난청 등 뇌신경질환에 대한 지점별 치료 사례와 그에 대한 최신 지견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뇌신경과 이명·난청 연구, 어디까지 왔나?
단아안한의원은 지난 3월 새로운 C.I. 발표와 함께 구안와사뿐 아니라, 이명·난청 등 뇌신경 유관질환을 새로이 과제로 설정, 그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학술교류를 활발히 이어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번 단아안한의원 상반기 결산 컨퍼런스에서도 이명·난청에 대한 학술적 교류를 열띠게 진행했으며, 보다 더 나은 치료 프로토콜 개선을 위한 논의를 진행했습니다.

질환확장 초기의 우려와는 달리, 현재는 전 지점 균일하게 이명과 난청 환자분들이 급속도로 늘어나 더욱 활발한 치료와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상반기 결산에서는 각 원장님들마다 치료 사례를 소개하며, 뇌신경질환 한의원으로서의 면모를 더욱 견고히 할 수 있었습니다.
단아안한의원의 근본(根本) 재정비 시간
단아안한의원의 대표원장 이상진 원장(단아안한의원 구로점)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다시 한 번 근본(根本)을 강조했습니다.

이상진 원장은 “(2017년의) 반환점을 돌아가는 만큼, 단아안한의원이 숨 가쁘게 달려왔던 길에 대해 돌아보고, 보완할 부분을 찾아보고 개선할 방법을 함께 모색해보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많은 환자들을 치료하며 정신없고 바쁜 와중에도 의료인으로서의 자세를 놓치지 않고, 환자에게 초점을 맞춰야하는 점을 강조한 것입니다.

또, “구안와사뿐 아니라 이명·난청 질환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더 나은 치료법과 그를 통해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다 나은 모습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는 단아안한의원이 될 것”이라며 발전을 강조했습니다.
더 큰 도약을 기대하며!
서울(강동·강서·관악·구로·노원·마포·성동·잠실·종로),경인(부천·수원·안양·파주·인천계양·인천연수), 부산(사하·수영), 국외(대만) 등 국내외 18개 지점으로 구성돼 있는 단아안한의원.

상반기에는 수영점이 새로 개원되어 부산에 지점이 늘었고, 올 하반기에도 여러 지점의 개원 소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안와사 집중진료 한의원에서 뇌신경질환 한의원으로 발돋움한 단아안한의원.

보다 커진 규모만큼이나 자주 의료진들과 의견을 나누고, 환자 치료에 집중하며 국내 굴지의 뇌신경질환 한의원으로서 더 크게 도약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