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PC_S_전화상담버튼PC_S_카톡상담버튼PC_S_의료진상담버튼PC_S_지점안내버튼

겨울철 건강관리 해야 되는 것인가?

 

 

  

 

차주 예고된 한파로 인해 각종 난방 기구들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판매량 급증이 대변하듯 건강의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는 후문.
난방기기를 통해 몸속 따뜻한 溫氣를 보존하고, 그에 따른 에너지를 배양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겨울철 건강관리라 할 수 있다.

 

한파가 지속되고 추운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야외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줄어 자연스레 활동량은 줄어들 수밖에 없게 된다.
활동량이 줄어들면 몸속 오장육부의 기혈순환 자체도 평소와 다르게 되며, 이에 따라 부작용이라 불러도 될 만큼의 冬眠에 들어가게 된다.

 

그런데 이러한 환경적 요인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건강의 적신호는 부족한 운동량, 스트레스, 잦은 음주, 흡연 등의 이유로 갑작스레 찾아온다.
사랑과 질환의 머피의 법칙처럼, 항상 갑작스레, 그리고 아무런 예고도 없이 다가오는 적신호 질환들에 대해서

대비하고 방어하는 방법에 대해 서술하도록 하겠다.

 

 

모든 건강을 지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외적인 氣循環, 그리고 더불어 내적인 氣血循環. 이 두 가지의 밸런스를 잡는 방법이 가장 좋다.
겨우내 실내에서 많은 영양분을 섭취하기에, 열량을 얻고 이를 통한 내적순환은 잘되지만,
외적으로 자연스레 운동량이 떨어지면 그에 따라 혈관질환에 대한 위험도는 당연히 커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이러한 각종 혈관질환에 대해서 방비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미처 대비하지 못하고 직면하게 된다면 단아안한의원이 어떨까.
근본적인 원인부터 제거를 하는 단아안한의원에서는 환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마음을 다해 치료를 하기 위해 고군분투를 하는 중이다.

 

마냥 나의 문제로만 볼 수 없는 건강의 적신호 이제는 건강 파트너로서 단아안과 함께 하는 것이 어떨까 생각해본다.


-Director Herb.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단아안

등록일2017-12-08

조회수2,14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